ysn님의 하림 갈릭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ysn님의 하림 갈릭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sn
리뷰39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2
한입 먹으면 은은한 갈릭향이 먼저 퍼지는데
너무 세지 않고 고소하게 올라와서 입맛을 확 돋워줘.
닭가슴살은 생각보다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퍽퍽한 느낌이 거의 없고,
구운 채소들은 불향이 살짝 배어 있어서 달달하면서도 풍미가 진짜 좋아.
신선한 샐러드랑 같이 먹으니까 담백한데도 맛이 심심하지 않고,
전체적으로 건강식인데 브런치처럼 만족감 있는 맛이야!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10g)
120kcal
하림갈릭닭가슴살
5.0(리뷰 4개)
·식단기록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