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h1008mom님의 시금치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yh1008mom님의 시금치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h1008mom
리뷰94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2
마트에 갔더니 시금치가 좋길래 두단 사와서 반찬을 했다 늘 하던 방법으로 끓는물에 살짝 데쳐 찬물에 헹구고 꽉 짜서 양념을 해준다 간마늘 소금 참기름 참깨 참치액 넣고 간을 한다 우리 시어머니는 굴소스를 조금 넣으시는데 요게 신의 한수라 더 맛있게 느껴진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80g)
54kcal
시금치무침
4.9(리뷰 315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