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개갱님의 고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깨개갱님의 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깨개갱
리뷰205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22
볶음 고기와 두부는 간이 적당하고 볶음 자체가 깔끔한 맛이라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양파와 함께 조리돼서 달콤함도 살짝 느껴져서 고기의 식감과 잘 어울렸어요. 고기가 기름지지 않고 담백해서 건강을 챙기려는 분들께도 좋을 것 같아요. 앞으로 집밥 메뉴를 다양화할 때 반찬으로 활용하기 좋겠고, 야채와 잘 어울려서 균형 잡힌 식사가 되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87kcal
고기
4.9(리뷰 142개)
·식단기록8.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