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1364님의 통밀 빵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61364님의 통밀 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1364
리뷰49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2
씹을수록 고소한 구수함 첫맛은 슴슴하거나 심지어 약간 시큼(사워도우 베이스인 경우)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꼭꼭 씹을수록 입안 가득 곡물 특유의 진하고 투박한 고소함이 올라옵니다.
거칠고 묵직한 식감 일반 식빵처럼 폭신하고 부드러운 느낌은 덜합니다. 밀기울이 씹혀 서걱거리거나 다소 퍽퍽하다고 느낄 수 있지만, 그만큼 식감이 밀도 있고 묵직하여 씹는 재미가 있습니다.
#다이어트식 #아침

1슬라이스, 일반(25g)
65kcal
통밀 빵
4.8(리뷰 5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