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뺌2님의 브로콜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올뺌2님의 브로콜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올뺌2
리뷰1708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2
단순히 살짝 삶아서 줄기만 톡톡 끊고 초고추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지요.
좀 잘게 가지 치기를 해서 샐러드에 넣던가 갈아서 죽이나 스파게티도 만듭니다.
오묘하게 꼬인 입 사이사이에 벌레가 엄청나다는데 여태 잘먹어왔으니 그냥 단백질 먹는다 생각 할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60g)
108kcal
브로콜리
4.8(리뷰 487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