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orii님의 은행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kkorii님의 은행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korii
리뷰913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1.21
은행을 구워서 꼬치에 꽂은 요리입니다! 별다른 거 없이 소금만 뿌려도 진짜 고소하고 맛있어요! 약간 심심할 때는 참기름 같은 것을 찍어 먹어도 좋더라구요. 동글동글 예뻐서 보기도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182kcal
은행
4.9(리뷰 106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