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이맘2님의 브로콜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이맘2님의 브로콜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이맘2
리뷰28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2
브로콜리는 영양소가 많은 채소지요. 그런데 잘 먹어지지않아 걱정이에요. 오늘도 큰맘먹고 사왔네요.
어떻게 해먹을까 고민 엄청하다가 그냥 삶아서 초장에 뿌려 먹었어요.
아삭하니 초장에 찍어서 먹으니 먹을만 하네요.
조금 더 익혔으면 더 좋았겠단 생각했어요.그래도 몸이 건강해진 느낌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60g)
108kcal
브로콜리
4.8(리뷰 487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