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7619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7619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7619
리뷰6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3
생일이어서 가족 모두와 함께 김치꽃삼 에서 식사를 했다. 직원이 고기를 먹기 좋게 다 구워주고 잘라주고 해서 너무 편하게 맛있게 먹었다.
서비스도 아주좋고,음식도 아주 맛있고 모두 좋았다. 집앞에 맛집이 있어서 자주 이용할 예정이다.감하한 하루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31kcal
한돈삼겹살
4.9(리뷰 523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