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kk님의 닭가슴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jjkk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kk
리뷰570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3
아침으로 닭가슴살을 먹었다. 조금 비릿한 냄새가 있지만 담백한 맛이 천천히 느껴졌고, 씹을수록 은은한 고기 풍미가 올라왔다. 부담스럽지 않은 맛이라 아침에도 잘 어울렸고, 한 조각씩 먹다 보니 가볍지만 든든하게 시작하는 느낌이 들었다.
#일반식 #아침

1인분(60g)
63kcal
닭가슴살
4.7(리뷰 96개)
·식단기록8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