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53880님의 고구마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53880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53880
리뷰4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1
꿀구마라고 샀는데 숙성을 한달간 시켰다고 해서 생 고구마를 먹는데 생밤을 먹는 맛과 식감이어서 바로 오븐으로 직행. 오븐에서 군고구마 느낌이 나게 구우려면 꽤 오래구워야 하는데 굽는 온도를 점점 높여야 하는게 포인트
#일반식 #야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