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esuk100님의 고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hyesuk100님의 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yesuk100
리뷰752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3
한우 사서 구워 먹었어요 오랜만에 몸보시겸 맛있게 먹었어요 고기가 바삭하고 고소하니 마트에서 삿는데 고기가 냄새도 없고 빨갛게 생긴 것이 신선하고 육즙도 있어서 좋았어요 가끔 이렇게 고기 구워 머근데 치우는게 귀찮아서 그렇지 버불리 먹고 좋아요
#일반식 #아침

100g(100g)
287kcal
고기
4.9(리뷰 142개)
·식단기록8.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