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와나의평행선님의 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너와나의평행선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너와나의평행선
리뷰941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3
겉면이 노릇하게 익으면서 은은한 구운 향이 먼저 올라오는 음식이다. 한입 먹으면 담백한 고기 맛이 중심을 잡고 씹을수록 촉촉한 육즙이 조금씩 느껴진다. 전체적으로 기름기가 적어 깔끔하고 부담이 없다. 운동 후 단백질 보충용이나 가벼운 식사로 잘 어울리는 메뉴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