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수기님의 망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미수기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미수기
리뷰4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3
베트남에서 먹은 망고와 망고스틴은 정말 신선하고 달콤했다. 망고는 과즙이 풍부했고, 망고스틴은 새콤달콤하면서 부드러운 맛이 인상적이었다. 1일 2망고 5망고스틴~ 현지에서 만나는 과일들은 더 맛나~한국돌아와 더 생각나는 과일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