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파파님의 브로콜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파파님의 브로콜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파파
리뷰286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3
브로콜리는 담백하면서도 은은한 단맛이 느껴지는 건강한 채소였다. 살짝 데쳐 먹으니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어 씹는 재미가 좋았고, 씹을수록 고소한 풍미도 느껴졌다. 초장이나 마요네즈에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고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다. 샐러드나 볶음 요리에도 잘 어울려 활용도도 높은 편이다.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라 다른 음식과 곁들여 먹기 좋았고, 신선한 브로콜리는 한입만으로도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었다.
#일반식 #저녁

1인분(60g)
108kcal
브로콜리
4.8(리뷰 487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