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보레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두보레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두보레
리뷰760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3
마트에서 한돈 삼겹살을 사서 집에서 구워 먹었어요
부드럽고 맛있네요 파도 썰어넣고 같이 구웠더니 파향도 향긋하게 나면서 풍미도 있고 더 맛있어요
삼겹살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것 같아요 온국민이 젤 좋아하는 돼지고기 부위가 아닐까 싶네요ㅋ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31kcal
한돈삼겹살
4.9(리뷰 523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