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22님의 테이크파이브 샐러드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안녕22님의 테이크파이브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녕22
리뷰588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3
아침에 야채를 먹고 싶어서 샐러드를 만들어 먹었습니다.
양상추와 토마토, 파프리카 그리고 냉동 닭다리살이 있어서 같기 섞어 먹었네요.
닭다리살은 바베큐소스에 버무려 있어서 전자레인지에 데워놓고 나머지 야채들을 준비하니 시간이 딱 맞았네요.
#다이어트식 #아침

1인분(300g)
316kcal
테이크파이브샐러드
4.9(리뷰 172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