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t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Heat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eat
리뷰568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3
적당히 잘 익어서 식감도 부드럽고 달달한 맛이 진하게 느껴져서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아침에 간단하게 먹기에도 부담 없고 은근 포만감도 있어서 든든한 느낌이었네요~ 너무 물러지지 않아서 상태도 괜찮았고 우유랑 같이 먹으니까 더 잘 어울렸어요!
#일반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