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강의문님의 계란말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삼강의문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삼강의문
리뷰402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4
계란말이가 제일어렵습니다
쉬운것같은데 이렇게 말기가 어렵습니다
속에 재료까지 잘보이게 예쁘게 말다니 식당능력자님들 감사합니다
덕분에 케찹찍어 맛있게 먹기만하면되니까요
계란은 없어서는 안될재료
고기가 아님에도 계란말이하나에 싸움이 나는 고급음식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