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유리5013님의 스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주유리5013님의 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주유리5013
리뷰316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4
경양식돈까스집에서 나온 식전 크림스프에요.
적당히 진해서 맛있더라구요.
스프에는 후추쌀짝 뿌려주면 더맛있죠.
부드럽고 고소한 크림향이 은은하게 맛있고 느끼하지 않아 부담없이 먹기좋아요.
부드럽고 달달해 입안에서 샤르르 녹네요.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2g)
45kcal
스프
4.7(리뷰 21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