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랑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세랑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세랑
리뷰216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4
요즘 꼭 챙겨 먹는 과일, 바나나 하루에 하나 이상 먹어요. 잘 익은 바나나를 하나를 툭 까서 조금 당 떨어지고 허기질 때 간식으로 딱 좋아요. 마그네슘이 많아서 꼬박꼬박 챙겨 먹으면 눈 떨림 증상도 사라지고 안 먹으면 아쉬워요. 아침 식사로 콩밥, 달걀, 견과류와 블루베리와 함께 후식으로 바나나 하나 먹으면 든든하게 배 채워서 좋아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