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의노트님의 치큐 닭가슴살 훈제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오로라의노트님의 치큐 닭가슴살 훈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로라의노트
리뷰139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4
공짜 포인트로 주문해 샐러드에 얹어 먹었습니다. 첫 맛은 솔직히 실망스러웠어요. 닭가슴살 특유의 식감 느껴지지 않고, 편의점 핫바처럼 조미가 강하고 갈아 만든 살 같은 식감입니다. 다음엔 구매하지 않을 것 같네요. 그래도 음식을 버릴 순 없어 슴슴한 샐러드에 곁들이니 조미된 맛 덕분에 그럭저럭 먹을만합니다.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00g)
120kcal
치큐닭가슴살 훈제
4.2(리뷰 5개)
·식단기록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