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73500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73500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73500
리뷰95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4
리스트에 바나나브륄레가 없네요... 되게 맛있고 만들기도 쉬운 간식인데... 간식뿐만 아니라 안주로도 굉장히 좋습니다ㅎㅎ 그냥 맥주이 먹기도 하구요 저는 위스키나 와인 먹을때도 맛있게 먹곤 했어요ㅎㄹ 집에 토치가 없으면 만들기는 어려워요...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