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알감자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알감자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4
점심때 밥 먹으러 갔는데 밥 메뉴 밑반찬으로 알감자 조림이 나왔습니다. 알감자 조림은 살짝 살짝 매콤한 고추장 소스가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매콤한 소스였는데 그래도 맛있었어요. 감자가 포스포스라니 맛있고 식감도 너무 좋았습니다 ㅋㅋㅋ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09kcal
알감자조림
4.9(리뷰 92개)
·식단기록57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