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턴가족님의 자연드림 한우버섯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턴가족님의 자연드림 한우버섯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턴가족
리뷰310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24
점심으로 먹은 버섯 볶음밥입니다.
도시락으로 싸서 밖에서 먹었습니다.
혼밥으로 먹어서 간단히 먹기 좋습니다.
냉동으로 소포장용으로 1인분씩 나옵니다.
후라이팬에 물 3스푼 정도 넣어약중불에서 데워주었습니다.
소스와 참기름을 넣어 비벼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365kcal
자연드림한우버섯볶음밥
5.0(리뷰 5개)
·식단기록2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