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ㄱ2762님의 팔도 비빔면20%UP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ㄱ2762님의 팔도 비빔면20%UP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ㄱ2762
리뷰1719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5
비빔면은 면 비빌때 새콤달콤한 양념향이 확 올라와서 바로 침고이게 만드는 음식이엿어용ㅎㅎ 한입 후루룩 먹어보면 쫄깃한 면에 양념이 진하게 감겨잇어서 새콤한 맛이 먼저 퍼지고 뒤에는 살짝 매콤한 맛이 같이 올라오더라구여ㅋㅋ 차갑게 먹으면 훨씬 시원하고 깔끔해서 더운날 특히 잘어울렷습니당. 오이나 계란 같이 올려먹으면 식감도 더 좋아지고 맛도 훨씬 부드럽게 느껴졋구용ㅎㅎ 삼겹살이랑 같이 먹으면 느끼함도 잘 잡혀서 계속 손이가게 됏달까여ㅋㅋ 전체적으로 새콤달콤하고 시원한 면요리 느낌 강햇어용.
#일반식 #저녁

1인분(156g)
635kcal
팔도비빔면20%UP
4.8(리뷰 38개)
·식단기록11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