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주임님의 고구마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주임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주임
리뷰953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25
제주도 횟집에 스끼다시로 나온 고구마튀김입니다. 달콤한 고구마를 바삭하고 고소하게 튀겨냈습니다. 워낙 고구마 자체가 맛있어서 튀김을 해도 맛있었습니다. 튀김옷을 바삭하게 튀겨내서 씹는 맛이 좋았고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맛있는 고구마 튀김입니다.
#일반식 #저녁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