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0992님의 바나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0992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0992
리뷰50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5.25
부드럽게 잘 익은 바나나는 달콤한 향과 촉촉한 식감이 인상적이다. 한입 베어 물면 자연스러운 단맛이 입안 가득 퍼지며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함께 곁들인 삶은 달걀은 담백하고 고소한 맛으로 바나나의 달콤함과 균형을 이룬다. 간단하지만 영양도 챙길 수 있는 조합이라 아침이나 간식으로 만족스럽다.
#일반식 #아침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