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블링님의 망고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리블링님의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리블링
리뷰263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5
오늘점심은 냉동망고로 대체했습니다
오늘은 쉬다보니 활동이없어서 그닥배가 고프지않아서
냉동과일중에서 망고를 먹었어요ㅎ
예전엔 아이스크림을 많이먹었는데
요즘엔 아이스크림보다 냉동과일이 더좋아요
망고는 얼려먹으면 아이스크림같아서 더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68kcal
망고
4.8(리뷰 28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