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99771234님의 마이닭 닭가슴살소시지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99771234님의 마이닭 닭가슴살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99771234
리뷰12713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5
에어프라이어로 데워서 먹으먼 겉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익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안에 담백한 체다치즈가 들어있어서 치즈의 고소한 풍미도 좋고 닭가슴살이지만 퍽퍽하지 않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예여 단백질 충전!!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00g)
134kcal
마이닭닭가슴살소시지
5.0(리뷰 3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