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ruhu님의 MD 팽이버섯 리뷰
저녁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furuhu님의 MD 팽이버섯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ruhu
리뷰5369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5
식감은 아삭하게 씹히는 편이라 국이나 찌개에 넣으면 식감이 살아있어서 좋았어요. 너무 무르지 않고 적당히 탱글탱글한 느낌이라 볶음 요리에 넣어도 흐물거리지 않더라고요.
된장찌개에 넣었을 때 특히 맛이 잘 어울렸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네요.
#혈당관리식 #저녁

1인분(50g)
21kcal
MD팽이버섯
4.8(리뷰 68개)
·식단기록15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