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통밀 빵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통밀 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5
빵 먹엇습니다 며칠전에 먹엇는데 오늘도 또 생각나서 먹엇습니다 아주 두툼한 빵인데 그래서 그런지 포만감이 아부 좋고여 좀 느끼헌거 같다가도 아닌거 닽아요 그래서 우유랑 부드럽게 먹거나 아니면 전 원래 딱딱하고 텁텁한 빵을 좋아하기때뮨애 아주 맛낫습니다
#일반식 #저녁

1슬라이스, 일반(25g)
65kcal
통밀 빵
4.8(리뷰 55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