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45264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45264님의 한돈 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45264
리뷰19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5
통오겹살을 오븐에 구워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겉껍질이 엄청 바삭하게 익어서 식감이 좋았고, 속은 촉촉하고 육즙이 살아 있어서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기름은 적당히 빠져 느끼하지 않았고 고소한 풍미가 정말 좋았어요. 소금만 찍어 먹어도 맛있었고 김치랑 같이 먹으니 더 잘 어울렸습니다. 오븐으로 구워서 전체적으로 깔끔한 맛이 났고, 집에서 만든 것치고 퀄리티가 높다고 느꼈어요. 다음에도 꼭 다시 먹고 싶은 맛이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31kcal
한돈삼겹살
4.9(리뷰 523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