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순두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순두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5
외식을 하면 저는 찌개를 많이 먹는 편인데 특히 김치찌개도 맛있지만 이렇게 순두부가 가득 들어간 찌개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두부를 많이 먹으면 평소보다 조금 더 포만감이 느껴져가지고 저녁까지 많이 배가 고프지 않은 것 같아요. 이것도 꿀팁 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59kcal
순두부찌개
4.8(리뷰 474개)
·식단기록4.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