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타코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타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5
겉에 빵이고 안에는 치즈와 각종 야채가 들어 있습니다.
이건 먹을 때 손으로 들고 드셔야 해요.
안에 내용물들이 순식간에 해체되기 때문에,
잘 붙잡고 드셔야 합니다.
타코 정말 짱짱 맛있었어요.
짝꿍이 배부르다고 타코 1개만 먹는 바람에
저 혼자 타코 3개를 다 먹었네요.ㅎㅎ
#다이어트식 #점심

1개(76g)
144kcal
타코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