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Luce님의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LuLuce님의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uLuce
리뷰390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5
닭가슴살을 맛있게 먹기위해 살짝 양념을 가미해서 불에 구운다음에 야채와 드레싱을 뿌려서 먹었는데 맛도 좋고, 식단조절하거나 다이어트 할때 먹어도 참 좋은 메뉴랍니다.
닭가슴살이 이렇게 조리하면 퍽퍽하지 않아서 먹기에도 아주 편하고 맛도 좋아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09kcal
닭가슴살
4.7(리뷰 380개)
·식단기록3.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