춉맘님의 콩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춉맘님의 콩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춉맘
리뷰269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5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잘 느껴지는 메뉴였어요. 콩 특유의 부드럽고 톡톡한 식감이 살아 있고, 채소와 함께 먹으면 아삭한 식감까지 더해져 균형이 좋았어요. 드레싱에 따라 상큼하거나 고소한 맛으로 분위기가 달라져 질리지 않고 먹기 좋았고, 가볍지만 은근히 포만감도 있어 한 끼 식단이나 사이드 메뉴로 잘 어울렸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80g)
84kcal
콩샐러드
5.0(리뷰 14개)
·식단기록12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