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린공쥬님의 HEYROO 버터러스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린공쥬님의 HEYROO 버터러스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린공쥬
리뷰274
조회수 5 작성일자 26.05.26
너무너무 맛있는 참깨 러스크에요. 러스크는 식빵의 자투리 남는걸로 만드는걸로 알아요. 그걸 달콤하게 조려서 러스크가 되는데 마늘을 넣고 해도 되고 꿀을 넣고 해도 좋아요. 마지막에 참깨를 넣고 뿌려주면 강정맛도 나는듯 하며 아주 달콤한 간식이 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462kcal
HEYROO버터러스크
4.9(리뷰 8개)
·식단기록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