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8204719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8204719님의 무말랭이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8204719
리뷰249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6
무말랭이는 꼬들꼬들한 식감이 정말 매력적이었고 양념이 잘 배어 있어 씹을수록 감칠맛이 느껴졌어요. 너무 맵거나 짜지 않고 적당한 단맛과 매콤함이 조화를 이뤄 밥반찬으로 딱 좋았습니다. 씹는 재미가 있어서 자꾸 손이 가고, 다른 반찬이랑 같이 먹어도 존재감이 확실했어요. 집밥 느낌 나는 정겨운 반찬이라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50g)
98kcal
무말랭이무침
4.8(리뷰 296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