슝그랜마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슝그랜마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슝그랜마
리뷰265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6
바나나는 부드러운 식감과 달콤한 맛이 매력적인 과일입니다. 껍질만 벗기면 바로 먹을 수 있어 간편하고 아침식사나 간식으로도 잘 어울렸습니다. 달콤하면서도 은은한 향이 좋아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고, 우유나 요거트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었습니다. 포만감도 있어 간단하게 에너지를 채우기 좋은 과일입니다.
#일반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