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콘님의 노브랜드 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소프트콘님의 노브랜드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프트콘
리뷰458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6
메인 요리 먹기 전에 가볍게 즐긴 샐러드, 일단 신선함이 대박이네요! 채소들이 아삭아삭하니 씹는 맛도 좋고 드레싱도 상큼해서 입맛을 확 돋워줍니다. 너무 헤비하지 않아서 식사 전에 부담 없이 먹기 딱 좋았어요. 적당한 산미 덕분에 입안이 깔끔해져서 뒤에 나올 메인 메뉴가 더 기대되네요. 시작으로 아주 훌륭했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67g)
310kcal
노브랜드샐러드
4.8(리뷰 241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