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콘님의 당근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소프트콘님의 당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프트콘
리뷰458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6
신선한 당근은 그냥 먹어도 특유의 달큰하고 아삭한 맛이 일품이죠. 요리에 넣으면 은은한 단맛으로 깊이를 더해주고, 스틱으로 그냥 먹으면 건강한 간식으로 손색없습니다. 색감도 예뻐서 입맛을 돋우는 데 최고네요. 아삭하게 씹히는 식감이 좋아 그냥 먹어도 질리지 않고 자꾸 손이 갑니다. 신선함이 느껴져서 정말 기분 좋게 즐겼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41kcal
당근
4.8(리뷰 404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