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람쑤님의 견과류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아람쑤님의 견과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람쑤
리뷰452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5.26
견과류는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진하게 올라와서 간단한 간식으로 먹기 좋았어요. 아몬드나 호두 같은 종류마다 식감이 달라서 먹는 재미도 있었고, 바삭하게 씹히는 느낌이 은근 중독적이더라고요. 너무 자극적이지 않은 담백한 맛이라 부담 없이 계속 손이 갔고, 하나씩 집어 먹다 보면 생각보다 금방 없어지는 느낌이었어요. 그냥 먹어도 괜찮고 요거트나 샐러드에 같이 곁들여 먹어도 잘 어울리는 간식이었어요.
#혈당관리식 #간식

1인분(14g)
80kcal
견과류
4.8(리뷰 236개)
·식단기록4.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