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ㄱ2762님의 통밀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인ㄱ2762님의 통밀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인ㄱ2762
리뷰1719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7
통밀빵은 봉지 열자마자 고소한 곡물향이 은은하게 퍼져서 되게 건강한 느낌 드는 빵이엿어용ㅎㅎ 한입 먹어보면 일반 식빵보다 조금 더 쫀득하고 묵직하게 씹히는데 씹을수록 통밀 특유의 고소한 맛이 진하게 올라오더라구여ㅋㅋ 단맛이 강하지 않아서 담백하게 먹기 좋앗습니당. 버터나 크림치즈 발라먹으면 고소한 풍미가 더 살아나고 샌드위치로 만들어 먹어도 엄청 잘어울렷구용ㅎㅎ 우유나 커피랑 같이 먹으면 든든한 아침 느낌 제대로 살아낫달까여ㅋㅋ 전체적으로 고소하고 담백한 건강빵 느낌 강햇어용.
#일반식 #간식

1쪽 (레귤러)(26g)
67kcal
통밀빵
4.9(리뷰 4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