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2140님의 고구마맛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2140님의 고구마맛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2140
리뷰121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7
맛탕은 갓 튀겨낸 고구마의 포근함과 달콤한 설탕 시럽이 만나 탄생한 매력적인 간식이다. 겉면은 바삭하고 딱딱하게 코팅되어 '겉바속촉'의 정석을 보여주며, 한 입 베어 물면 고구마 특유의 달큰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진다.
진득한 시럽이 선사하는 강렬한 단맛은 자칫 평범할 수 있는 구황작물에 생명력을 불어넣는다. 깨를 솔솔 뿌려 마무리하면 고소함까지 더해져 그 맛이 배가 된다.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달콤한 유혹인 맛탕은, 지친 일상에 기분 좋은 당분을 채워주는 가장 완벽한 위로가 된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77kcal
고구마맛탕
4.8(리뷰 185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