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5079님의 고구마맛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5079님의 고구마맛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5079
리뷰79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7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튀겨낸 고구마에 달콤한 시럽을 코팅해 한 입 베어 물 때마다 웃음이 나는 맛입니다. 검은깨의 고소함이 더해져 물리지 않고, 입안 가득 퍼지는 달달함이 하루의 피로를 싹 날려주었어요. 학창 시절 추억을 떠올리며 포근하고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즐긴 달콤한 휴식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77kcal
고구마맛탕
4.8(리뷰 185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