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0983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80983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0983
리뷰232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7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먹었는데 점심먹고 나른할때 마셔서 그런지 진짜 살것같더라구요ㅋㅋ 첫입은 살짝 쌉싸름했는데 뒤로 갈수록 고소한 맛이 은근 괜찮았어요. 얼음 가득 들어가서 엄청 시원했고 텁텁하지 않아서 부담없이 쭉 마시기 좋았습니다. 날씨 더워지니까 요즘은 진짜 아아 없으면 안될거같아요.
#다이어트식 #간식

1잔(397ml)
10kcal
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374개)
·식단기록1.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