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ou님의 회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omou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omou
리뷰98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7
강원도에가서 쏘가리회를 먹었어요 아주 귀한 생선이라 가격은 매우 비쌌지만 부모님 모시고 가서 먹기 너무 좋았고 식감이 달고 탱글했어요 초장이랑 간장에 찍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비싸서 자주는 못먹지만 담에도 또 먹고싶어요 곧 금어기라고 합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