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0983님의 노브랜드 샐러드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80983님의 노브랜드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0983
리뷰232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7
오늘 양배추 채썬게 들어간 샐러드를 먹었는데 소스없이 먹어서 처음엔 좀 심심할줄 알았거든요. 근데 양배추 자체가 엄청 아삭아삭해서 씹는 맛이 생각보다 좋았어요ㅋㅋ 입도 깔끔해지는 느낌이고 느끼한 음식 먹고 같이 먹으면 딱일거같더라구요. 자극적인 맛은 없는데 오히려 담백해서 부담없이 먹기 괜찮았습니다. 다이어트하는 느낌은 제대로 나긴햇어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267g)
310kcal
노브랜드샐러드
4.8(리뷰 241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