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땡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4땡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4땡
리뷰29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7
동네 커피숍에서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입니다. 커피숍 이름이 "the present" 즉, 선물인데 이름 컨셉에 맞게 얼음 모양도 선물모양이었습니다. 비쥬얼도 깜찍하고 예뻐서 커피 맛도 훨씬 좋았습니다. 점심식사 후 먹는 아아는 진리인거 같습니당ㅋㅋ
#다이어트식 #간식

1잔(397ml)
10kcal
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374개)
·식단기록1.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