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계란3님의 스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계란3님의 스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계란3
리뷰668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7
점심 뷔페집가서 먹은 버섯 크림 스프는 볶은 버섯의 진한 달콤함과 은은한 흙 내음이 부드러운 크림, 우유와 어우러진 맛이다 한 입 머금으면 버섯 특유의 깊은 감칠맛과 크림의 묵직한 고소함이 부드럽게 퍼지며, 은은한 후추 향이 깔끔한 맛을 낸다
#일반식 #간식

1인분(12g)
45kcal
스프
4.7(리뷰 212개)
·식단기록1.6만+0